이태원 태국음식점 부다스벨리 이태원점 이태원맛집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태국음식점 부다스벨리 이태원점 이태원맛집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태국음식점 부다스벨리 이태원점 이태원맛집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양념돼지고기에는 돼지고기를 갈아만든 완자와 얇게 썰어 구운 고기가 함께 나오는데 불향이 잘 입혀져 그 자체로도 맛이 좋다. 피쉬볼, 목이버섯, 얇은 당면을 베트남 소스에 물기 없이 볶아낸 게살 당면 볶음밥도 별미다. 여러 문화들이 모여 이국적인 분위기가 가득한 이태원에 유럽의 어느 한 골목에 들어온 듯한 특별한 매력을 가진 거리가 있다. 우리가 해외여행을 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는 새로운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이다.


빵 포함해서 ₩18,500이면 집에서는 두 배 양은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그럼에도 스페인클럽에서 먹은 것은, 이곳의 분위기 때문이다. 각자 음료 한 잔씩과 빠에야, 감바스를 주문했는데, 직원분이 이렇게 시키면 양이 적다고... 다른 사람 신경 안 쓰고 여기저기 사진 찍어대는 사람들 그켬!!!


쫀득한 만두피도 매력적이지만 육즙 자르르한 만두소도 아주 그만이더군요.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긴 하지만 돈이 하나도 안아까울 정도로 분위기가 너무 이쁘고, 맛도 있어서 정말 추천한다! ♥ 다양한 부위의 한우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소수는 부드러운 육질과 짙은 감칠맛의 한우로 유명합니다. About Us 할랄가이즈는 아메리칸 할랄 푸드 업계의 선구자입니다. 아메리칸 할랄 푸드는 그 어떤 요리법으로도 흉내 낼 수 없는 맛이 특징입니다.


샐러드와 오쉬 그리고 빵 호닝 먹어보았는데 다음에는 라그만 그리고 꼬치 종류도 먹어보고 싶어요. 이태원 맛집으로 한국인들 입맛에도 잘 맞고 무엇보다 비행기 타지 않고 우즈벡문화를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전통음식이라 정말 먹어보고 싶었는데 고기가 부드럽고 무엇보다 당근이 정말 부드럽더라고요. 한번 데쳐서 요리를 했는지 감자처럼 부드러워서 놀랬어요. 볶음밥 느낌인데 만드는 과정은 다른 것 같더라고요. 친구에게 오쉬 너무 맛있다고 집에서 볶음밥처럼 만들면 되겠다고 말하니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 음식이라고 하더라고요.


저와 친구처럼 고수 못 먹는 사람들도 마음 편히 먹을 수 있었던 이태원 쌀국수. 네이버 블로거 리뷰는 네이버 블로그를 필터하였는데, 구글 검색에 올라온 글들만 필터하였습니다. 다행이도 구글 검색에 네이버 블로그가 올라오려면 어느정도의 사람들이 방문을 해야 구글에 검색되기때문에 아직까지 실패는 없었어요. 이태원 맛집, 이태원 미슐랭, 이태원 우육면 맛집, 푸딘코 맛집 등등 .. 수식어를 너무 많이 보아서인지 기대를 full max로 하고 갔는데, 그래서인지 실망이 컸던 ..


이태원 가실 때 파스타 맛집이나 데이트 맛집 찾으신다면 눈여겨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태원 분위기 좋은 데이트 맛집을 찾으신다면 여기 오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산미가 아주 은은하게 느껴지면서 고소한 맛이 난다. 원래 산미있는 커피 그닥 안 좋아하는데 고소한 맛이 더 강해서 맛있었다. 이태원 중국만두 맛집의 만두는 중국 만두답게 만두피가 두껍고 투박합니다. 새우 덩어리와 고기, 부추가 들어있는 담백하고 쫄깃한 만두입니다.


혹자는 이집의 만두를 가리켜 이른바 이태원 스타일이라고도 말합니다. 여러 국적의 다양한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보니 약간은 홍콩식으로도 느껴진다고 하고요. 아무튼 이태원 방면으로의 나들이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중국만두 맛집 쟈니덤플링을 한번 찾아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남자친구가 보면 절대 이해하지 못할 일 ㅋㅋㅋㅋ 이태원 전경이 한 눈에 들어온다. 혼자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거나 책 읽기 좋을 것 같은 좌석. 비가 오거나 눈이 내리는 날 이 자리에 앉아서 따뜻한 커피를 마시면 너무 좋을 것 같다.


저는 오픈 시간에 맞춰서 방문을 했는데, 식사를 마치고 나오던 시간에는 거의 만석일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태원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찰만생대패 이태원점입니다. 내리막길 교차로에 위치해 있는데, 이 골목은 특성상 주차가 불가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이 좋을듯하고요. 양파와 토마토가 얇게 슬라이스 된 샐러드에요. 평소에 토마토를 즐겨 먹는 편이 아닌데 이렇게 얇게 슬라이스 되어있고 다른 음식과 곁들여 먹으니 좋더라고요.


특색 있는 사이드 메뉴들 덕분에 어느 정도 간이 있는 메인 메뉴들을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제가 알기로 이곳에서 식사할때는 대기줄이 긴 편이라 상당히 오래 기다려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평일 점심에는 한가한 편이라 빈 좌석 아무 곳에 착석하였습니다. 이번에 형님과 점심 식사를 함께할겸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라이너스 바베큐로 향했습니다. 고수와 숙주 등 위에 얹어먹는 토핑은 요청 안 했는데도 따로 주셔서 고수를 다 건져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itaewon korean bbq 이태원 대패 맛집 itaewon korean bbq itaewon kbbq recommendation 이태원맛집

Report this page